고양이를 이해하기.

2009.04.29 10:37


택배박스만 보면 어쩔줄몰라 좋아라하는 고양이... 역시나 박스속 물건이 다 빠져나가자 박스를 차지하구 일단 자리를 잡아본다. 몸에 맞지 않는 박스다. 혼자서 들락날락 어떻게든 몸을 움츠려 박스에 주저앉아 볼려구 하지만 박스의 크기가 웅이군의 몸과 전혀 맞지 않다. 저 이상한 4차원의 정신세계는 박스만 보면 어쩔줄 모른다. 크기는 상관없이 일단 박스란게 중요한거다.


얼굴에선 박스크기에 대한 불만이 가득하다. 상당히 마음에 드는 박스인듯 한데.... 나오기는 싫은데 점점 불편한 모양이다. 어떻게 자리를 잡아볼려다가 결국 박스가 뒤집어졌다. 근 10여분 동안 혼자 들락날락 하더니 포기하구 쿠션위로 돌아간다. 쿠션에 앉아서 계속 박스를 노려본다. 작은 크기에 심통이 났나 보다. 가끔씩 보는 저런행동은 나를 즐겁게 한다.

고양이를 키우고 같이 산다는거 어려운 일은 아니다. 저런것을 좋아하는 고양이의 이해불가의 저 4차원세계를 이해하는게 사람으로선 더 어렵다. 사실 요즘은 고양이보다 사람이 이해하기 더 힘들때가....
사람이 여럿 모여서 사는게 힘든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게 더 어려운 일로 느껴진다.
야웅군 결국 박스에 심통이 났는지 한쪽 귀퉁이를 발톱으로 뜯어놨다. 나는 너의 기분을 지금 다 이해해...
어찌되었든 택배박스는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물품목록중 순위를 정한다면 5손가락안에 들어가는 물품이다.


맥주 마시면서 멸치를 고추장에 찍어먹구 있는데 발밑에서 어슬렁 거리는걸 깜박하고 먹다보니 혼자 다 먹었다.
먹구나서 의자에 앉아 있는데 먼가 뜨거운 시선이 느껴져 망원으로 댕겨 보니 멀리서 저러고 사람을 보고있다.
표정이 좋지않다. 접시에 남아있든 멸치 대가리와 똥이 있었는데 몇개 먹은듯 하다.
몇마리 남겨둔다는게 먹다보니 잊어버렸다. 먹을때 발아래에서 계속 딩굴고 있었는데 음 이건 좀 미안한걸...
어쨌든 멸치몸통 때문에 좌절하구 분노하는 너의 그 단순함도 이해해줄께.


신고

'고양이를 부탁해 > 야웅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쉽게 낚이지 않는 야웅군.  (72) 2009.05.04
고양이를 이해하기.  (70) 2009.04.29
야웅군과 청소시간.  (75) 2009.04.16
놀아달라 보채는 고양이.  (78) 2009.04.10
follow us in feedly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RSS 무단 수집 금지.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conteworld.tistory.com BlogIcon 컴속의 나 2009.04.29 19:54 신고

    정말 야웅군 눈에서 불이 튀어 나올 것 같습니다~~
    댓글을 강요하는 저 포즈와 비슷하군요^^ ㅎㄷㄷ~~

    perm. |  mod/del. |  reply.
  3. Favicon of http://azeizle.tistory.com BlogIcon 쭌's 2009.04.29 21:26 신고

    ㅎㅎㅎ 야웅군이 많이 속상했나봐요...ㅋ

    perm. |  mod/del. |  reply.
  4. Favicon of http://yangbaechunara.tistory.com BlogIcon 토마토와 양배추 2009.04.29 22:42 신고

    야웅군~~
    울집에 택배상자 쫌 있는데.. 쭘 보내주까~~^ㅇ^

    perm. |  mod/del. |  reply.
  5. Favicon of http://iyeti.kr BlogIcon 프로채터 2009.04.29 22:48 신고

    저희집 냥이들도 대체로.. 캣닢보다 더심한... 박스중독 봉다리귀신이 씌인거라서... ㅎㅎㅎ

    perm. |  mod/del. |  reply.
  6. Favicon of http://www.mujinism.com BlogIcon 무진군 2009.04.29 22:52 신고

    고냥이의 원망은 좀 오래 가지 않나요?...ㅋㅋㅋ 웅이군 맘에 오래 담아 둘 분위기..ㅋㅋㅋ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manualfocus.tistory.com BlogIcon Fallen Angel 2009.04.29 22:53 신고

      캣닢 한잔이면 금방 또 풀립니다..ㅎ.ㅎ 멸치가 냉장고에도 다 떨어져서리..ㅋ.ㅋ

  7. Favicon of http://yoon-o.tistory.com BlogIcon VISUS 2009.04.29 23:09 신고

    고양이들은 왜 그리 박스를 좋아할까요?
    예전에 아는 선배가 오피스텔에서 고양이 4마리의 대가족을 키운 적이 있는데..
    박스만 생겼다하면 쟁탈전이 벌어졌었죠 ㅎㅎ

    perm. |  mod/del. |  reply.
  8. Favicon of http://funnycandies.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09.04.29 23:48 신고

    ㅋㅋ..재미있게 잘읽었습니다~^^
    택배 박스를 저리도 좋아하는 야옹이...귀엽네요...^^

    perm. |  mod/del. |  reply.
  9. Favicon of http://kukuhome.tistory.com BlogIcon 쿠쿠양 2009.04.30 01:01 신고

    멸치똥이랑 대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rm. |  mod/del. |  reply.
  10.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09.04.30 01:22 신고

    웅이의 4차원은 엔젤님을 닮은거 아닐까요? ㅎㅎㅎ;;;
    저 박스 버릴까봐 울고 있는걸까요? 웅이 사진보니 울고 있는거 같다는..

    perm. |  mod/del. |  reply.
  11. Favicon of http://jonnyz.tistory.com BlogIcon maximus. 2009.04.30 09:18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너무 리얼해요...
    저는 강아지는 많이 키워봤어도 고양이는 키워본적이 없는지라
    너무 신기하네요 ^^

    perm. |  mod/del. |  reply.
  12. Favicon of http://chocolat218.tistory.com BlogIcon chocolat™ 2009.04.30 15:29 신고

    아효..비닐에 집착하는건 또 어떻구요..증말증말 4차원이예요..얘네들의 세계
    그래도 저렴해서 좋긴해요 ㅎㅎ

    perm. |  mod/del. |  reply.
  13. Favicon of http://shower0420.tistory.com BlogIcon 소나기♪ 2009.04.30 16:54 신고

    웅이랑 술친구하면 되겠군요.ㅎㅎ

    perm. |  mod/del. |  reply.
  14. Favicon of http://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2009.04.30 21:43 신고

    웅이 말풍선이 훨씬 재밌었담서.ㅋㅋ
    멸치 똥과 대가리만 주지 말고 몸통도 주셈...
    가끔은 생멸치도.ㅎㅎ

    perm. |  mod/del. |  reply.
  15. Favicon of http://babmucza.com BlogIcon 밥먹자 2009.04.30 22:55 신고

    ㅋㅋㅋ 너무 웃겨요~ 마지막 저 뚱한 표정도 압권입니다.
    고양이들이 박스를 좋아하나보네요. 독특한 정신세계... ㅎㅎ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manualfocus.tistory.com BlogIcon Fallen Angel 2009.04.30 23:02 신고

      냥이들에게 박스는 안식처자 장난감이요. 삶의 동반자라고나 할까요..ㅋ.ㅋ

  16. Favicon of http://true07.tistory.com BlogIcon 락이 2009.04.30 23:16 신고

    정말 억울해보이는 웅군~
    그렇게 기다렸건만 멸치 하나 주지 않은 야속한 형아 ㅎㅎ
    아유 근데 읽을때마다 늘 재밌는 글솜씨에 감탄해요 : )

    perm. |  mod/del. |  reply.
  17. Favicon of http://linetour.tistory.com BlogIcon Linetour 2009.05.01 06:01 신고

    마지막 표정이 압권입니다. 불만가득~!
    박스를 사랑하는 웅이군 엔젤님 시원하게 큰 것으로 하나 장만해 주십시요. 그래야 웅이 기분이 풀릴 것 같습니다.

    perm. |  mod/del. |  reply.
  18. Favicon of http://rays.tistory.com BlogIcon 미리누리는천국 2009.05.02 01:04 신고

    ㅋㅋㅋ 이 새벽에 혼자 큭큭큭거리며 보고있습니다. 너무 재미있는데요

    perm. |  mod/del. |  reply.
  19.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삼아 2009.05.02 14:12 신고

    나중에 오피스텔 잡으면 꼭 냥이를 룸메이트로..굳게 다짐해 봅니다..ㅋ

    perm. |  mod/del. |  reply.
  20. Favicon of http://ohjun.tistory.com BlogIcon Nodame삼촌 2009.05.04 12:11 신고

    마지막 사진을 보니...ㅎㄷㄷ 이네요 ㅋㅋ
    고양이를 이해한다...사람을 이해한다...둘 다 어려운 일이군요.
    고양이는 고양이라 이해하기 여럽다고 쳐도,
    사람이 하는 일을 사람이 이해하기 어렵다면...^^;;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manualfocus.tistory.com BlogIcon Fallen Angel 2009.05.05 13:14 신고

      고양이보다 사람이 더 복잡하죠.
      사람은 겉으로 웃고 있어도 속으로 다른생각이 많죠..

  21. Favicon of http://www.coupliend.com BlogIcon 천하무적뿌 2009.05.05 13:11 신고

    웅이군을 보면 항상 우리 뭉치군이 오버랩이 되는 이유가 뭘까여?..ㅋㅋ

    perm. |  mod/del. |  reply.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글 처음으로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