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툴바







홍대 미미네 떡뽁이가 다시 생겼더군요. 홍대라기 보다는 합정역에서 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안이 꽤 넓어요.





디큐브시티의 미미네는 떡뽁이와 김말이만 파는데 여기는 김말이는 없고 새우튀김이 있습니다. 

그리고 맥주와 음료수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떡뽁이와 새우튀김 그리고 맥주까지 주문 이렇게 주문하면 일단 분식점이라고 하기에는 좀 비싼 가격이 나옵니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백김치가 놓여 있는데 먹을 양만큼 들어내면 됩니다.





주문한 메뉴중 제일 먼저 나오는건 맥주.





그리고 이 집에 있는 특이한 소금 세가지 헌데 전 소금 맛의 차이는 모르겠는데 3가지다 조금씩 다릅니다.

그냥 소금, 마늘소금, 허브소금인데 새우튀김을 찍어 먹는건데 그냥 떡뽁이 국물에 전 새우를 먹습니다.





옛날 떡뽁이와 비슷한 국물 떡뽁이 언제 먹어도 이 집 떡뽁이는 참 맛있습니다.

요즘 떡뽁이도 여러가지 종류가 많은데 이 미미네만의 독특한 떡뽁이.





떡뽁이는 많이 맵지않고  살짝 얼큰한데 애들도 잘먹을 맛이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주 안주거리인 새우튀김 새우가 꽤 실합니다. 가는 새우 다리쪽에도 튀김옷을 풍성하게 입혀 나옵니다. 

머리부터 꼬리까지 잘 먹을수있게 바삭하게 튀겨져 나옵니다. 맥주 안주로 참 좋은 메뉴 입니다.

통통하고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오는데 튀김가루랑 떡뽁이 국물 함께 먹어도 맛이 괜찮습니다.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 좋은 분식점 미미네.

[Trip/카페,맛집,음식] - 바삭한 손튀김과 국물떡뽁이 미미네 떡뽁이.

[Trip/카페,맛집,음식] - 남자의 거친 손맛이 들어간 라뽁이,떡뽁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미미네 떡뽁이
도움말 Daum 지도

아래는 페이스북 댓글 서비스 입니다. 페이스북 이용하시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글 처음으로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