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야웅군의 새해 결심...
대부분의 고양이는 이 캣닢을 아주  좋아 한다.
저 눈빛은 바로 자다 일어났지만 초롱~초롱~.
고양이 다운 눈빛 눈꼽을 좀 떼줄건데...
결국 낚았다....
역시 캣닢은 고양이에게 끊을수 없는 중독.

새해부터 금연을 했으나 3일만에 다시 제 책상위에 담배가....;;;;;;;
고양이가 캣닢에 목 메는것 만큼 담배 끊기가 어렵군요.
야웅군에게 올해는 호랑이해라고 했더니...'호랑이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이라고 하네요.

[고양이를 부탁해/고양이에관해] - 고양이도 벌떡 일어나게 만드는 캣닢.
[고양이를 부탁해/고양이에관해] - 고양이 우울할땐 캣닢한잔.
[고양이를 부탁해/야웅군] - 캣닢 주머니 안고 딩굴딩굴 고양이.

TAG , , , , , , , , , , , , ,

이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글쓰기창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1. Favicon of http://toyvillage.tistory.com BlogIcon 라이너스™ 2010/01/06 09:14

    확실히 고양이는 캣잎을.ㅎㅎ
    조금 늦었지만
    새해 잘보내고계신가요?^^
    멋진한주되세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6 22:21

      넵 덕분에 그럭저럭 잘 보내고 있습니다. :)

  2.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1/06 09:20

    화랑이 기억하면서 고양이도 함께 생각해 주는 센스~~~ ㅋ

    perm. |  mod/del. |  reply.
  3. Favicon of http://www.semiye.com BlogIcon 세미예 2010/01/06 09:27

    야옹군의 집념이 대단해요. 야옹양인가?
    잘보고 갑니다. 올 한해 건강하시고 다복하세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6 22:22

      야웅군 맞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Favicon of http://timothymerry.tistory.com BlogIcon 티모시메리 2010/01/06 09:56

    야옹군 눈물이 글썽글썽~ 너무 감동적인가봐요 ㅎ

    perm. |  mod/del. |  reply.
  5. Favicon of http://muznak.tistory.com BlogIcon 머 걍 2010/01/06 10:08

    근데 캣닢이 뭔가요?
    무슨 고양이 담배같은거??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6 22:25

      아래 링크에 보면 나오는데 고양이가 좋아하는 풀 입니다..
      먹기도 하구 딩굴기도 하구...:)

  6. Favicon of http://endeva.tistory.com BlogIcon 베쯔니 2010/01/06 10:32

    엇 웅이 눈 ㅠ.ㅠ

    perm. |  mod/del. |  reply.
  7. Favicon of http://yureka01.tistory.com BlogIcon yureka01 2010/01/06 10:33

    아 저도 담배를 끊어야 하는데 의지박약입니다..ㅋ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6 22:26

      같이 시도해 보죠. 아직 책상에 담배가 남아서..;;;

  8. Favicon of http://blog.naver.com/booyaso BlogIcon 류다 2010/01/06 11:14

    고양이가 캣닢을 끊는건 정말 무리일듯 합니다..
    하지만 추락천사님은 꼬옥 금연하시길 바래요.

    perm. |  mod/del. |  reply.
  9. Favicon of http://rapper1229.tistory.com BlogIcon tasha♡ 2010/01/06 11:16

    ㅎㅎㅎ
    호랑이만 기억하는 더러운......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6 22:27

      ㅋ.ㅋ 웅이가 새해 들어 어리광이 좀 심해요.

  10. Favicon of http://dj-dream.com BlogIcon 돼지꿈 2010/01/06 11:42

    회사서 금연이 의무가 됐네요. 소변검사로 인가고가에 반영한다니까
    사람들이 씹는껌을 찾기 시작했습니다.ㅡㅡ

    야근만 시키고 담배도 끊으라는 더러운 세상.ㅋ

    perm. |  mod/del. |  reply.
  11. Favicon of http://angelroo.net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0/01/06 11:56

    캣닢이 모죠? 궁금한데요?

    그래도 호랑이도 결국 고양이과인것을...쩝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6 22:28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고양이 풀인데 먹기도 하구 좋아해요.

  12. Tira 2010/01/06 12:51

    ㅎㅎ 다들 새해엔 새로운 다짐을 하곤 하죠...
    저도 올해엔 제발 다이어트 성공 해야하는데..
    엔젤님도 금연에 성공하시길 ^-^
    캣닢은 야웅이에게 해롭지 않으니~ 계속 권해주세요 ㅋㅋㅋㅋ

    perm. |  mod/del. |  reply.
  13. Favicon of http://eommji.tistory.com BlogIcon 사월애 2010/01/06 13:17

    조금씩 줄여나가시길!!
    그러다 꼭 끊으시면 좋겠네용 :)

    perm. |  mod/del. |  reply.
  14. Favicon of http://www.indianabobs.com BlogIcon 인디아나밥스 2010/01/06 13:25

    금연 6일째 입니다.^^;;;
    다른 사람 담배피는 모습을 가끔 멍하게 쳐다볼때가 있습니다.ㅠㅠ

    perm. |  mod/del. |  reply.
  15. Favicon of http://chainein.tistory.com BlogIcon Lode Runner 2010/01/06 13:27

    무늬가 이쁘군요
    주머니 잡고 매달린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6 22:35

      야웅군에게 전하겠습니다. 좋아할거 같군요.

  16. Favicon of http://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10/01/06 13:45

    캣닢을 깻잎을 잘 못 쓴건가? 했다는 아 오늘 계속 OTL 입니다 >.<

    perm. |  mod/del. |  reply.
  17. Favicon of http://lucifer625.tistory.com BlogIcon 이름이동기 2010/01/06 14:04

    아 ~ 고양이들이 환장한다는 캣닢인가요 ?? ㅎㅎㅎ

    perm. |  mod/del. |  reply.
  18. Favicon of http://akahoshi.tistory.com BlogIcon 적별 2010/01/06 15:09

    야옹군 캣닢 못 끊을거 같은데요!! ㅎㅎ
    그래도 Raycat님은 엄청난(;; ) 노력하시면 끊으실수 있지 않으실까요??
    ㅎㅎㅎㅎㅎ;;;;

    perm. |  mod/del. |  reply.
  19. Favicon of http://roughgom.tistory.com BlogIcon 러프곰 2010/01/06 16:02

    캣잎이라.... 처음봤내요.

    강아지용은 그런거 없는거 같은데.. 개껌뿐..ㅡ.ㅡ

    perm. |  mod/del. |  reply.
  20. Favicon of http://liveis.tistory.com BlogIcon 산다는건 2010/01/06 16:16

    눈물을 흘릴 정도로 빠져있는 걸 보니 끊어야 할 때인 것 같군요. ㅎㅎ

    perm. |  mod/del. |  reply.
  21. Favicon of http://ququ.kr BlogIcon 쿠쿠양 2010/01/06 16:38

    아니 웅이군이 그런말을...ㅎㅎㅎㅎㅎ
    그래 세상은 드럽단다..ㅠ..ㅠ

    perm. |  mod/del. |  reply.
  22. Favicon of http://ourvillage.tistory.com BlogIcon 촌스런블로그 2010/01/06 17:22

    ㅋㅋㅋ 호랑이만 생각하는 더러운 세상~~ㅋㅋㅋ
    그래도 캣닢에는 마음이 약해지네요~~
    새해 결심 이루기를 바랍니다~~

    perm. |  mod/del. |  reply.
  23. Favicon of http://coro.tistory.com BlogIcon 코로 2010/01/06 18:31

    아 야웅군 센스가..ㅎㅎ
    쿠션 몇번 빠셨나봐요..ㅎㅎ

    perm. |  mod/del. |  reply.
  24. Favicon of http://loveyo.tistory.com BlogIcon 파워뽐뿌걸 2010/01/06 20:21

    처음 보는데 신기하군요!!
    캔닙이라길래 깻잎주머니라도 되나했어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6 22:44

      영어로 표기 할걸 그랬나.. 밑에 동영상 보시면 완전 환장하는 동영상이 ㅎ.ㅎ

  25.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10/01/06 23:08

    작심 3일을 122번만 반복하면 금연 성공할거에요. 금연 꼭 성공하시길...모두를 위해!! 막이래..ㅋㅋ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7 01:05

      그렇군요. 작심3일을 122번 반복 하면 음..;;;

  26. Favicon of http://um0119.tistory.com BlogIcon Design_N 2010/01/06 23:16

    웅이군도 올 한 해 새해 복 많이 받길...ㅋㅋ 호랑이 무늬죠ㅎㅎㅎ

    perm. |  mod/del. |  reply.
  27. Favicon of http://onepercent.tistory.com BlogIcon 제이유 2010/01/07 00:26

    눈물이 날 정도로 캣잎이 좋은게지요. 웅군은.. ㅋ

    perm. |  mod/del. |  reply.
  28. Favicon of http://pang2love.tistory.com BlogIcon 황팽 2010/01/08 14:46

    고양이로 인해 블로그 거리가 끊임이 없으시겠어요.
    표정이 정말 다양한데요.ㅎㅎ
    저 노려보는 표정이 압권이에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08 22:28

      사진만 올려도 많아요..ㅎ.ㅎ 사진을 모아서 올려서 그런데..ㅎ.ㅎ

  29.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데보라 2010/01/10 23:53

    웅이야..새해 복 많이 받아라..^^ 정말 오랜만에 들렸네요.

    perm. |  mod/del. |  reply.
  30. Favicon of http://seamist0.tistory.com BlogIcon 하늘가득별이총총 2010/01/12 12:35

    야웅군 눈꼽이 하하.
    사진만 보고 왠지 다르다 했는데, 역시 눈꼽이였군요.

    사람이 맡아도, 캣닢에서 냄새가 나나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1/12 18:42

      냄새는 나는데 별로 자극적이지 않은 고양이만 자극하나 봐요.

언제나 행운과 함께 좋은하루요 ~ !!!!! 티스토리 이용자는 키보드 "Q"를 누르시면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아래는 페이스북 댓글 서비스 입니다. 페이스북 이용하시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글 처음으로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